았기에 망정이지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두 사람

았기에 망정이지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두 사람



변해 가는 곳은 점점 늘어났다. #32- 브러버드 슬픔이 지나간 빈자리를 채운 것은 분노였다. 이글이글 타오르는 화염이 일어나 가슴을 뜨겁게 달구고 때때로 답답하게 만들었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추궁했다는 것이 맞을 것이다. 눈은 나미르 백작에게 향하고 있었지만 질문은 모든 사람에게 던진 것이다. 나미르 백작은 아리란드 전하가 드물게 매섭게 쏘아붙이자 쩔쩔매며 말을 돌렸다. "몸이 불편하신 듯해서 알리지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러나 아리란드 전하는 오는 도중에 단단히 마음을 먹었는지 쉽게 넘어가지 않았다. 생각해 보라. 모든 사람이 자신을 '왕따'시킨 격이니 어찌 화가 나지 않으리요. "좋아요. 무도회 건은 그냥 넘어가지요. 하지만 어째서 마리엔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