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탁자가 한차례 심하게 흔들렸다. 내가 그의 눈치

에 탁자가 한차례 심하게 흔들렸다. 내가 그의 눈치



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지금까지 남은 사람들은 상당한 실력자들이라 조금씩 버서커의 수를 줄여나가고 있었다. 나는 좀비에 둘러싸여 정신이 없는 미나를 보고 재빨리 검은 옷의 남자에게 다가갔다. 이 자를 죽이면 적어도 좀비는 행동을 멈출 테니까. 그 자는 느긋이 싸움을 구경하고 있다가 내가 덤비자 기겁해서 피했다. 갑자기 내가 공격하자 놀라서 피한 것이겠지만 차라리 막았다면 나았을 것이다. 그 자의 입장에서는. 곧 이어 창은 내 손을 벗어나 뒷걸음질치고 있는 그 자를 향해 날아갔다. 마치 활이 활시위를 떠났

듯이 팔걸이에 놓인 팔에 힘을 주고 있었다. 레프스터 국왕에게 희미하게 웃어 보인 나는 한바탕 술렁이는 홀로 눈을 주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연극을 보여드리죠. 주연은 저와 라디폰 공작이랍니다." #34- 반격의 시작 내 말과 함께 라디폰 공작이 걸어나왔다. 라디폰 공작이 내 옆으로 다가오는 동안 귀족들은 긴장과 흥미, 의심이 잔뜩 묻어나는 눈으로 그를 보았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은 사람들이 보든 말든 전혀 상관하지 않고 나미르 백작을 향해 질문을 던졌다. "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