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하는 정말로 기분 좋은 상황이었다. 어떻게 해줘야 좋을까

교차하는 정말로 기분 좋은 상황이었다. 어떻게 해줘야 좋을까



에 연락하기로 약속이 되어있었다. 아마 그 때쯤 지원해줄 사람들을 보낼 생각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과감하게 연락하는 것을 무시하고 바로 체르만 길드 사람들과 쳐들어간 것이다. 덕분에 어제 라디폰 공작에게 엄청난 잔소리(웃으면서 하는 것

건가 보다. 거칠게 숨을 내쉬던 나는 그런 생각을 하며 피드라를 노려보았다. 피드라는 무릎 아래가 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