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마다 내가 씨익 웃어주면 조금 어색한 미소를 띄우긴 했다. 그 모습이

때마다 내가 씨익 웃어주면 조금 어색한 미소를 띄우긴 했다. 그 모습이



? 아무래도 이번 일은 그 자들이 잘 알고 있을 듯 한데요." "전에 왔던 연락 이후로 아무런 소식이 없군요." 오펠리우스 왕비가 불만스러운 듯이 얼굴을 찡그렸다. 아직까지 마리엔이 어떻게 됐는지 확실히 알 수 없었다. 몇 달 전에 '그들'을

을 받고 싶지 않았던 나는 이왕 황궁으로 가야한다면 빨리 가고 싶었다. 그런내 마음을 읽은 것인지 레이만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기고 황궁으로 향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시선을 받고 싶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야구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