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게는 너무나 큰 상처가 된다.

에게는 너무나 큰 상처가 된다.



려다보던 나는 무거운 안개를 뚫고 날아오는 그 것의 작은 소리가 들리자 눈길을 수제노에게 보냈다. 수제노는 재빨리 화살을 받아 그 곳에 묶인 종이를 풀어서 읽고 내려가고 있었다. 나도수제노 곁으로 다가갔지만 어둠 때문에 글씨가 제대로 보

실소를 금할 수 없었다. 남들이 알지 못하는 걸 알고 있는 건 즐거운 일이다. 그러니까 웃는다. 웃어야만 했다. "아인이랑마르크, 씨스를 데려왔어." 내 말에 사람들은 못들을 걸 들은 얼굴이 되었다. 그러나 그들이 어떤 얼굴을 보이든 말든 나는 말을 계속했다. "그리고 우드랜과 다른 기사들도 데려왔어. 하나도 빠짐없이." "공주님." 보나인이 조용히 나를 불렀다. 그의 회색 눈이 애처로운 빛을띠면서 나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내가 현실을 부정하려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았다. 아니면 정신이 이상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