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아리란드는 병자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가

다. 아리란드는 병자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가



이 이들을 이 자리로 이끌고 온 것이다. 그리고 황족의 등장은 흔한 일이 아니라 거리를 메운 사람들은 습격 전보다는 못해도 상당히 많았다. 나는 혹시나 피드라가 있을까 싶어 모여있는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그러나 안타깝게도피드라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혹시나 피드라가 우리의 습격 장소를 눈치채지 못하고 다른 곳에 있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았고, 국왕의 왼편에 앉은 오펠리우스 왕비와 플로라 공주의 얼굴을 한번씩 살펴보는 재미도 쏠쏠했던 것이다. 플로라 공주는 얼마나 기분이 나쁜지 무도회에 잘 나오지 않는-거의 나오지 않는-에릭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시선조차 보내지 않았다. 어떠한 순간에도 굴하지 않는 것이 진정한 사랑이거늘 아직 그 정도까지는 사랑이 깊지 못한 것인가? 그러나 오펠리우스 왕비는 그녀답게 전혀 빈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