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매일 전쟁터에 군대가 나가는

다. 매일 전쟁터에 군대가 나가는



. 이렇게 되면 누구라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길게 생각할 필요조차 없었다. 누군가 정보를 흘린 것이 분명했다.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은 다름 아닌 오펠리우스 왕비였다. 나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이 난 여자니 여행 도중에 습격하라고 지시했을 가능성이 높았다. 물론 피드라의 왕족에 대한 증오로 미루어 보아 그가 정말로 왕비의 지시를 받았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그

제노는 같은 모습을 보다 거의 동시에 고개를 돌렸다. "이랴!" 말이 히이잉, 울음소리를 내며 앞으로 내달음 치기 시작했다. 스쳐 지나가는 바람이 매서웠지만 휙휙 변하는 경치 때문에 기분이 좋았다. 이제 당분간 이 곳에 올 일은 없을 것이다. 슬며시 뒤를 돌아보니 수제노가 뒤를 따라오고 있었다. 우리는 내기라도 하듯이 빠른 속도로 말을 몰았다. 점점 아테다가, 시우리스 숲이 멀어져가고 있었다. 그 뒤로 나와 수제노는 계속 동쪽을 향해 달렸다. 말이 지친 것 같으면 새 말로 바꿔 탔다. 내가 보석을 가지고 있고 체르만 암살길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