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이 순간 우리는 영웅을 습격

고 이 순간 우리는 영웅을 습격



쓴이: 모험가 2002-08-13 13641 143#35- 산 자와 죽은 자 - 2 그러다 생각이 났다. 멍청하게도 지금에야 깨달은 것이다. 울어도 된다. 지금은 미래의 일을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이제 나는 슬퍼해도 된다. 그리고 그들의 죽음을 받아들이고 고맙다고 말해야하는 것이다. 나는 고개를 떨구었다. 그와 함께 뜨거운 것이 발 밑으로 후드득떨어졌다. 눈물이 닿은 눈이 녹아 깊은 홈이 파였다. 이런 작은 우물들은 갈수록 많아졌다.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보이지 않게 되었다. 눈도

은 깨끗이 잊어버린 것 같은 사이가 되었다. 물론 마리엔의 일방적인 외면이었지만 말이다. 그런데 팡세를 마신 이후 마리엔은 무슨 생각인지는 몰라도 르미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