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들에게는 천적이나 다름없어." 지금의 로튼은 얼

네들에게는 천적이나 다름없어." 지금의 로튼은 얼



요." 나미르 백작의 말을 깨끗이 무시한 나는 손바닥을 뒤집어 보이며 말했다. 옆에서 나미르 백작은 물론 사람들 틈 속에서 말도 안 된다는 식의 말이 튀어나왔지만 나는 아랑곳하지 않

낌이 강하게 들지만 로튼의 적극적인 주장으로 아직까지 이 짓을 하고 있었다. 멀리서 보이는 군대는 여기서 봐도 철통같은 수비를 하고 있음을 알 수있었다. 매번 습격하는 장소가 변하니 항시 긴장해야한다는 것은 알지만 이 건 정도가 심했다. 거의 대부분의 병사가 궁수로만 이루어진 군대였다. 이건 어디로 보나 우리를 끌어내기 위한 미끼였다. 그러나 미끼인 줄 알면서도 습격해야 하는 것이 현재 내 처지였다. 나는 한숨을 폭폭내쉬면서 주위를 살펴보았다. 오늘도 여전히 붉은 색 일색으로 통일한 옷을 입은 습격 동지들이 보였다.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