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센이 사라진 문 쪽을 보다 이내 나에게

켄센이 사라진 문 쪽을 보다 이내 나에게



다. 그러나 피드라는 미친 듯이 웃기만 했다. 정신 없이 피드라를 밟던 나는 이번에는창으로 마구 찔렀다. 그러자 웃음이 좀 잦아들긴 했지만 여전히 붉게 충혈된 눈이 나를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몰아쉬었다. 피드라는 내장이 파열되었는지 피를 토해냈지만 그 와중에도 웃

말했다. "하하하. 농담이야, 농담. 우리를 놀라게 한 벌로 잠깐 장난 좀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그 반동으로 몸이 앞으로 쏠렸다.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왠지 장난치고는 진심이 들어있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굳이짚고 넘어가지는 않았다. 어차피 나도 이들에게 그렇게 공주 행세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