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의 사이를 갈라놓았다. 그리고 누가 내 손목을 잡고

상대의 사이를 갈라놓았다. 그리고 누가 내 손목을 잡고



띤 채 입을 열었다. "아니, 금방 네 표정이 귀여워서. 너도어린아이 같은 면이 있었군. 아, 그렇게 잡아먹을 것처럼 노려보지 말라고. 나는 끝까지 쫓아가지 못했다는 말만 했지 놓쳤다는 말은 하지 않았어." 로튼의 말에 나는 화를 내는 것도 잊은

돌렸다. 그의 눈에 그 사이에 소파에 자리를 잡은 오펠리우스 왕비의 모습이 보였다. 그런데 방금 전까지만 슬픔에 젖어있던 오펠리우스 왕비는 생글거리며 웃고 있었다. 그러나 그라냔 백작은 그 것을 전혀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고 자신도 소파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