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가 또 걸려들지는 장담할수 없었다. 나는 원망 어린 시선을

라가 또 걸려들지는 장담할수 없었다. 나는 원망 어린 시선을



해졌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눈길이 보여서 다시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그런 눈으로 나를 보지 마. 그렇게 불쌍한 눈으로 나를 보지 마란 말이다. 묵묵히 미나를, 아니 이제는 숨을 쉬지 않는 인형을 내려다보던 나는

모습을 본 나는 가게의 문 옆에 바짝 붙었다. 반대편에는 수제노가 있었다.수제노는 손가락을 하나씩 펴 보였고, 나는 그녀의 가는 손가락을 쳐다보았다. 그리고 세 개째 손가락이 펴졌을 때 나와 수제노는 동시에 문을 박차고 들어갔다. 카운터에 앉아 있던 청년은 우리를 보고 벌떡 일어났다. 그러나 소리치기 위해 벌린 입은 그 의무를 다하지 못한 채스르르닫혔다. 수제노가 던진 단검이 청년의 목에 정확하게 명중했던 것이다. 가게 안에 있던 다른 세 사람도 놀라서 재빨리 일어섰지만 채 검을 꺼내지도 전에 한 명은 내가 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