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친 곳을 치료한 우리는 다시 안으로 들어갔

다친 곳을 치료한 우리는 다시 안으로 들어갔



이 풍겨 나오는 곳이었다. 레이만 왕자의 궁도 그런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곳이었다. 유난히 높은 천장에는 전장을 누비는 기사의 천장화가 그려져 있었고, 이를 여러 개의기둥들이떠받치고 있었다. 이 기둥들은 천장과 닿아있는 부분이 활짝 핀 꽃잎들이 겹쳐있는 것처럼 생긴 것을 제외하면 다른 장식은 되어 있지 않았다. 다만 세로로 여러

유가 있을까? 아무튼 나는 평소라면 절대 할 수 없는말까지했다. "나는, 나는 정말로 슬퍼해 줄 수가 없었어...지금도 내가 정말로 슬퍼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 어쩌면 슬프다고 스스로를 속이고 있는 건지도 몰라." 내 말은 훌쩍이면서 하는 데다 작은 목소리로 중얼거리는 것이라 알아듣기 힘들었다. 나조차도 세린이 내 말을 들을 수있는지 들을 수 없는지 알 수 없었다. 그러나 세린이 들을 수 있든 없든 가슴을 무겁게 짓눌러오던 짐들을 털어놓고 싶었다. "그렇지 않아." 나는 조용히 들려오는 세린의 목소리에 반사적으로 고개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