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나는 금세 빙긋 웃었다.

다. 나는 금세 빙긋 웃었다.



찰랑이고 있었다. "이 병에도 작은 악동이 걸려있습니다. 프리란드 님, 제가 전해드릴 때 이 병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기억하신다면 말씀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라디폰 공작의 요청에 프리란드 대신관은 흔쾌히 입을 열었다. "내가 처음 받았을 때 그 병들에는 색색의 털들이 들어있었소. 붉은 색, 흰색,

그림자는 잔뜩 부풀어올라 식당 한 가운데를 가로지르고 있었다. 난로의 불빛은 로튼의 덩치에 가로막혀 가까스로 새어나오고 있을 뿐이었다. 로튼은 조금 전부터 편한자세로 앉아서 낮은 목소리로 불평을 늘어놓고 있었다. "난로 앞에 턱하니 버티고서 그런 소리를 하는 게 아니죠. 그리고 내가 보기에는 정정해 보이기만 하는데 무슨 걱정인 거예요?" 내 말에 로튼은 뭘 몰라도 한참 모른다는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이래서 젊은 것들은 안 된다니까.건강은 있을 때 지켜야하는 법이야. 나중에 건강을 잃고 나서 후회해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야구

나누다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