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르르 떨어져 내렸다. 재빨리 눈물

스르르 떨어져 내렸다. 재빨리 눈물



사라진 빈 틈으로 꾸욱 눌러놓았던 생각들이 올라왔다. 여러분, 요새 날이 우중충하죠? 힘내시고 여름 감시 조심하세요. 제가아는 분이 여름 감기에 걸려 엄청 고생하신 모양이예요. 참, 마녀 홈에 연재하냐고 물어보신 분, 저는 그 곳에는 글을 올린 적이 없답니다. 쿨럭;;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제 목: 마족의 계약 [175 회]글쓴이: 모험가 2002-08-13 13641 143#3

려보는 것의 중간 정도의 시선이었다. 하는 행동으로 봐서는 브러버드는 아닌 것 같았다. 하지만 저런 노인은 모르는데. 누구지? 내가 은밀하게 살피는 사이 노인은 대놓고 나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