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부터 그랬으니까. 하지만 백 번 양보해서 그 호감이 사랑이

때부터 그랬으니까. 하지만 백 번 양보해서 그 호감이 사랑이



게다가 호위 기사들은 어디 있는 겁니까?" 어찌 들으면 추궁하는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레이만 왕자가 살며시 웃고 있어 그런 것은 아니었다. 순간 나는 머리를 엄청 굴려쓸만한 변명거리를 찾았다. 그 결과는 부정적이었다. 아마 레이만 왕자는 내가 사헤트로 가는 도중에 사라졌다는 것은 알고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남모르게 찾았지만 몇 달이 지나도 아무 것도 알아내지 못하자 아예 까발리고 수색하고 있는 탓이다. 그러니 아무리 내전으로 정신이 없어도소문 정도는 들어봤을 것이다. "

레이만 왕자였다. 대리나 피가 섞였을까 말까한 먼 친척을 내보낼 줄 알았던 예상은 보기 좋게 무너졌다. 이제야 왜 그렇게 사람들이 열광했는지 알 수 있었다. 차기 황제로유력시되는 왕자가 나타났으니 흥분할 만했다. 어느새 사람들의 눈은 선망과 존경으로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다. 확실히 눈동자만 제외하면 온통 흑색의 말 위에 탄 레이만 왕자의 모습은 근사했다. 햇빛을 받은 레이만 왕자의 금발은 말의 움직임에 따라 허공에서 춤추고 있었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