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큰 피해를 입었을

신화        큰 피해를 입었을  


    앞을 가로막는 브 


  빨아먹는 마물들은 무슨 맛으로 이걸 먹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끝내 손은 빼지 않았다. 손이 깨끗해질 때까지 말이다. 그 후에 시체를 묻으려던 나는 멈칫했다. 이런 좀비들이 우글거리는 곳에 묻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나는 시체에 어둠의 힘을 부여했다. 어둠이 계속되는 한, 내가 마법을 풀지 않는 한 영원히 썩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한참동안 주문을 외웠다. 그러자 허공에 검은 소용돌이가 생겨나 다섯 명을 집어삼키고 사라졌다. 내가 다시 역주문을 외우면 그들을 토해낼 것이다. 이러면 페드인 왕국으로 돌아가기 전까지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 마법은 다른 공간에 있는 정령이나 신보를 불러내는 것과 비슷한 원리의 마법인 것이다. 이제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