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디자인



원인픔에 아득해질 정도였다. 세린의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도 한몫해서 나는 펑펑 눈물을 쏟아내고 말았다. 그동안 세린은 말없이감싸주었다. 인간의 체온이란 정말로 따뜻했다. 추위에 떨고 있어서였는지, 아니면 그동안 혼자 버티고 있었던 것이 서러워서 그랬는지 더욱 따뜻하게 느껴졌다. 나는 세린의 가슴에 얼굴을 파묻고 울먹이면서 말했다. "나 때문에, 나 때문에 죽어버렸어. 다들...죽어버렸어. 그런데도웃고 있어서, 흑, 그래서 미안해." "그래." 세린은 네 탓이 아니라거나 울지 말라는 둥의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 다만 슬픔으로부터 지켜주려는 듯 더욱 깊숙이 안아주었다. 한 번 말문이 트이자 그 뒤부터는 마음 속에 담고 있던 말들이 줄줄이 나왔다. "미안해서 뭐라고 해야할지모르겠어. 훌쩍,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잘해줄걸." "계속 말해봐." "보고 싶은데...미안하다고 말해주고 싶은데 이제 없어. 다들 이 곳에 없어."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공작과 비슷한 부류의 사람이라고 할 수도 있었다. 그런 로튼을 보고 수제노는 인상을 썼지만 더 이상 말하지는 않았다. 분위기를 바꾸기도 하고, 전부터 궁금하기도 해서 나는 로튼에게 질문을 던졌다. "그런데 어째서 피드라는 그런 무모한 짓을 한 거죠? 나는 나타나준 것이 고마워서 눈물이 날 지경이지만 너무 생각이 없는 것 같은데요." "그러니까 예전에 말했잖아. 피드라는 제정신이 아니다고." 로튼은 집게손가락을
박사언가가 휘둘러지는 것이 느껴졌다. 그 사이에 일어난 바람이 머리를 흩트려 놓았다. 브러버드들의 다리와 함께 한 명이 쓰러지면서 생긴빈 공간이 보였다. 나는 그 곳으로 몸을 굴려 포위망에서 빠져나왔다. 시체에 걸려 몸을 멈춘 나는 살짝 시선을 아래로 내렸다. 바닥에는 절명했는지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인간의 빈 껍데기가 보였다. 천장을 보고 있는 갈색 눈이 초점이 맞춰져있지 않아 이상했다. "감히 하난을!용서하지 않겠다!" 내가 싸우는데 시체가 걸리는 것 같아 발로 옆으로 밀어내자 한 남자가 이를 뿌드득 갈며 소리쳤다. 자기 동료가 죽는 것에는 분노할 줄 알면서 어째서 자신들에게 당한 자들의 친구가 분노한다는 것은 모르는지 모르겠다. 자신의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이기적인인간들.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다. 동료들을 잃으면 말이다. 처다.


영화관격하지 않는단 말이다. 레이만 왕자와 함께 말을 탄 나는 그야말로 쏟아지는 시선을 피하기 위해 고개를 푹 숙였다. 기사들의 시선은 돌아가는 내내 나에게 박혀 있었고, 우연히 이 모습을 본 사람들의 눈은튀어나올 정도로 커졌다. #33- 브러버드 2 처음 와보는 하이덴 제국의 황궁은 그 끝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암석처럼 묵직하고 웅장했다. 페드인 왕국의 궁전이 밝고 화려한 꽃이라면 제국의 궁전은 어떤 비바람에도 그 곳을 지키고 서있는 회색의 돌이었다. 그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먹튀폴리스꽁머니 어떻게 눈을 감고도 찾을 수 있었나요?" "그건 마법으로 탐색했기 때문입니다! 전 단지 명령을 받고 저주의 매개체를 찾은 것뿐입니다. 그런 이유로 벌하려 하시는 것이라면 그 때 함께 있던 기사들도 마찬가지 아닙니까?" 양켄센은 억울하다는 듯 거세게 항의했다. "물론 그건 죄가 아닙니다. 명령을 따르는 것은 신하된 자로서 칭찬 받아 마땅한 일입니다." "그럼 어째서?" "이 함 중에 '작은 악동'이 걸린 유리병이 들어있습니다. 찾아내십시오. 참, 저주가 걸린 병이 2개 일수도 있고, 아예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마법으로 탐색하면 그 정도는 쉽게 알아낼 수 있겠죠?" "그건......" 양켄센의 얼굴이 흙빛으로 변했다. 그의 눈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꾸 주변을 둘러보았다. 마치 원군을 찾는 것처럼. 그러나 그와 눈이 마주친 사람들은 매정하게도 고개를 획 돌려버렸다. "왜 마법을 사용하지 않죠? 그 때처럼 하면 간단
듣다더 깊숙한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아직 죽은 사람들이 더 있었다. 적어도 시체는 찾아줘야지. 이건 의무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단순한 의무. 거의 새벽까지 숲 속을 뒤지고 다니다가 돌아온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다행히 시체는 처음에 죽은 자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찾을 수 있었다. 역시 퍼즐 맞추기 아닌 퍼즐 맞추기를 해야했지만 말이다. 그리고 오늘은 아페다를 떠나 하이덴 제국을 향해 출발하는 날이었다. 부스스 일어난 나는 대강 여행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그래도 다행인 점은 페드인 왕국을 떠나올 때 챙겨온 보석들을 품속에 지니고 있었기에 지금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강 아침을 먹고 여관을 나온 우리는 말을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존경하다 핫한시티   조립이 끝난 것은 

축적하다

이혼